주유소 휘발유 가격 1주 만에 상승경유 10주째 하락 < 종합 < 사회 < 기사본문 뉴스웍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리... 홈패브릭 전문 베베데코가 크리스마스트리 출시 후 10만 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베베데코는 4주 앞으로 성큼 다가온 성탄절을 보다 따뜻한 분위기에서 보낼...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리빙 전문 큐레이션 기업 두오모앤코가 독일 주방 가구 브랜드 불탑의 쇼룸을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인다.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추운 겨울, 주름 고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해줄 제... 피아제는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시그니처 슬레이트 블루 다이얼이 돋보이는 피아제 폴...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겨울철 칙칙하고 어두운... 아모레퍼시픽의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가 신제품 ‘비스포크 ... 현대자동차가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하기 위해 ‘디 올 뉴 코나’에 엠바이옴(EMBIOM...


국제 유가 상승으로 인한 난방비 폭탄에 전국이 떠들썩하다. 주택 난방과 시설하우스 농사에 기름을 사용하는 농민들의 타격은 더욱 심각하다. 이번 주 국제 유가는 석유수출국기구의 감산 정책 유지 전망, 러시아산 석유 금수 조치 갈등 고조 등의 영향으로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주유소별로는 GS칼텍스가 리터당 1576.0원으로 가장 비쌌고, 알뜰주유소는 리터당 1541.9원으로 가장 저렴했다. 선수들이 합을 맞춰가는 과정이 하나의 흥미로운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날마다 자신에게 "어떤 것을 그려낼 수 있을까"를 질문하고, 그 답이 지금 선보이는 작품들이라고 오피는 말했다.


여러 사람이 모인 난강전람관에는 익숙하면서도 낯선 열기가 느껴집니다.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는 5 대 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FPS e스포츠 팀을 창단했다고 밝혔다. OP.GG 스포츠의 팀은 지난 1월 20일 스피어 게이밍으로부터 팀을 인수하며 OP.GG 스포츠 팀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정부는 당초 지난해 말 종료 예정이었던 유류세 인하 조치를 올 4월말까지 연장했다. 그러면서 경유와 LPG의 인하율은 37%를 유지하되 휘발유는 25%로 줄였다.


OP.GG 스포츠 발로란트 팀은 현재 진행중인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대회에 참가 중이다. 한국석유공사에 따르면, 이번 주 국제 유가는 석유수출국기구의 감산 정책 유지 전망, 러시아산 석유 금수 조치 갈등 고조 등의 영향으로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새해를 앞두고 톡톡 튀는 컬러로 색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의자 ‘스푼 컬러팝 에디션’을 출시한다. 28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월 4주(22~26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격은 ℓ(리터)당 1567.4원으로, 전주보다 7.2원 올랐다. 지난주 소폭 하락했던 휘발유 가격은 이번주 상승세로 돌아섰다. 28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월 넷째 주(22∼26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격은 L(리터)당 1천567.4원으로 전주보다 7.2원 올랐다.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금요일, 미국의 추수감사절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 지난해 우리나라 주민등록 세대 중 1인 가구 수는 946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40%에 육박하고 있다.이는 2020년보다 7%가량 오른 수치로 이제 1인 가구 1천만 시대를 바라보...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휴대용 경량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의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루 종일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올데이 체어 ‘에가’와 ‘버튼’을 리뉴...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냉장ㆍ냉동ㆍ김치ㆍ와인 기능을 전문적으로 구현하는 1도어 냉장고와 대용량 4도어 냉장고, 오븐ㆍ인덕션ㆍ스마트 후드ㆍ식기세척기로 구성되며, 주방 전체... 새해를 맞이하여 집을 새롭게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에서 이솝 특유의 깊이 있는 아로마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아로마틱 인센스’와 ‘브론즈 인센스 ... 베베데코가 올핏 에어컨 커버의 인기를 힘입어 올핏 쇼파 커버를 출시했다. 특수한 소재로 사이즈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한 베베데코의 에어컨 커버는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1... 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을 후원했다.매년 11월 미국 뉴욕 중심부에 위치한 록펠러 센터에서 개최되는 트리 점등식은 홀리데이 시즌... 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2023년 새해를 맞아 명절 식탁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홈 데코 리빙 전문 베베데코가 창립기념일 1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피사이트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